롯데하이마트, 문수진과 함께한 ‘우리동네핫-트 콘서트’ 9.7만뷰 기록

5월 이승윤, 7월 데이브레이크에 이은 3번째
이호규 기자 2021-09-26 17:41:40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 포스터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 포스터
[스마트에프엔=이호규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지난 21일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보인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이 공개 이후 누적 9.7만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는 롯데하이마트가 창사 21주년을 맞아 아티스트와 손잡고 진행하는 랜선 콘서트다.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 출생)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21주년 의미를 담아 격월로 21일 21시에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JTBC ‘슈퍼밴드2’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인 실력파 아티스트 문수진과 손잡고 진행했다. 지난 5월 가수 이승윤과 7월 데이브레이크에 이은 3번째 프로젝트다.

21일 공개된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 주제곡은 아티스트 문수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저 달’이다. ‘고독함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싶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촬영 장소는 고향과 귀성길을 연상시키는 인사동 한옥카페와 서울역사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건강 이슈로 추석 명절 가족을 직접 찾아 뵙지 못 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아티스트와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사람들에 따뜻한 감성을 선물할 수 있는 여러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호규 기자 donnie@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