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와 협업한 ‘Life’s Good’ 음원 공개

긍정적 자세와 MZ세대에 보내는 응원 메시지
이호규 기자 2021-09-03 14:21:49
LG전자가 뮤직 프로젝트 '2021 Life’s Good 캠페인'을 통해 완성한 음원을 공개했다.
LG전자가 뮤직 프로젝트 '2021 Life’s Good 캠페인'을 통해 완성한 음원을 공개했다.
[스마트에프엔=이호규 기자] LG전자가 MZ세대와 공감대를 이루며 소통하기 위해 해왔던 ‘2021 Life’s Good 캠페인’의 뮤직 프로젝트 최종 음원을 3일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지난 5월 시작한 ‘Life’s Good 뮤직 프로젝트’는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12주간 1위에 오른 미국 출신의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Charlie Puth)가 참여했다.

‘Life’s Good 뮤직 프로젝트’는 지난 5월 시작해 전 세계 36개국에서 1천명이 참여하고 에스엔에스(SNS) 채널의 관련 게시물 조회는 7천만회에 이를 정도로 관심을 끌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찰리 푸스는 캠페인 참여자 가운데 한국인 김다니씨를 포함해 4명의 뮤지션을 선발했고 이들과 함께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음원을 완성했다.

가사에는 “다시 일어나 다시 시도해봐. 뜻대로 되지 않을 때 Life’s Good을 기억해”, “널 힘들게 만든 수많은 것들은 이미 다 지나간 일이야” 등 미래를 위한 긍정적인 자세와 MZ세대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찰리 푸스는 “4명의 예술가들과 협업하며 놀라운 경험을 했고 그들의 재능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최선을 다해 만든 이 노래를 모두가 들으며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연말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상영할 예정이다.



이호규 기자 donnie@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