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소식] 이랜드월드 폴더, 온라인몰 단독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外

박상규 기자 2020-11-09 14:08:11
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월드 제공
[스마트에프엔=박상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는 9일부터 16일까지 ‘폴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폴더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유명 브랜드의 신발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연말 할인 이벤트로 올해로 진행 4년차를 맞이했다.

올해는 최대 87%의 할인 폭으로 진행하며 총 70여 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4,000개 이상의 할인 상품을 쏟아낼 예정이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반스, 휠라,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챔피온, 그라미치, 오베이, 해브어굿타임, 47포티세븐, 그레고리, 잔스포츠, 줄라이나인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 등이 있다.

한편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는 겨울 준비를 위한 다양한 테마의 할인 기획전이 추가됐으며 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7시 총 하루 3번 한정수량 파격 할인가 상품이 제공되는 ‘타임어택’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한 시간 동안 3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스마일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폴더 관계자는 “올해 고객들께서 주신 사랑 덕분에 폴더가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자리 잡고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었다”면서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할인 폭이 큰 상품들을 많이 준비한 만큼 따뜻한 연말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1월 16일까지 폴더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랜드몰, 이랜드 창립 40주년 기념 ‘사십-쑈’ 할인행사 개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9일부터 22일까지 이랜드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제공한다.

우선 9일 단 하루, 이랜드몰에서는 ‘선착순 반값쿠폰’과 ‘반값 상품’을 제공하며 ‘사십-쑈’ 행사의 문을 연다. 10일부터는 매일 오전 9시에 오픈해 24시간 진행되는 ‘구구타임’ 초특가 행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2주간 ‘릴레이 극한특가’ 행사와 ‘요일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이랜드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다채로운 혜택을 고객과 나눌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40주년 한정 굿즈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부터 15일까지 1주간은 이랜드몰에서 7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인웨어 브런치세트와 숟가락, 포크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6일부터 22일까지는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도어 프로덕츠 프리미엄 다운 무릎담요’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로 이랜드몰은 고객 참여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매일 참여 가능한 꽝 없는 룰렛 이벤트로 1만 원부터 10원까지 E포인트를 매일 랜덤 지급한다.

또한 ‘취향저격 패션 성향 테스트’를 통해 40주년 이벤트의 재미요소를 더했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개인별 추구하는 스타일에 어울리는 패션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테스트 참여시 해당 상품을 구매할 때 쓸 수 있는 10% 더블할인 쿠폰을 제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패션스타일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40년간 이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라며 “이후에도 이랜드몰은 고객과 나눌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를 적극 선보여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몰이 제공하는 이랜드 창립 40주년 이벤트 ‘사십-쑈’의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규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