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일제면소, ‘가을 담은’ 별미 국수 2종 출시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배달 앱과 네이버 N스마트 주문에서 주문 가능
이주영 기자 2020-09-15 10:19:02
[스마트에프엔=이주영 기자]

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출시한 가을 별미국수 2종 이미지(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출시한 가을 별미국수 2종 이미지(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해 가을 별미국수를 출시한다.

CJ푸드빌은 ‘가을향 그대로 담은 별미 국수’라는 콘셉트로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칼국수와 입맛을 돋우는 비빔국수 총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가을송이 불고기칼국수’는 향긋한 송이버섯과 불고기를 고명으로 올린 고기 육수의 가을 특선 칼국수다. 송이버섯은 항산화 작용 기능과 항암효과까지 갖춰 환절기 대비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진한 들기름 메밀면’은 메밀면에 들깨100%를 그대로 짜내 고소한 향이 가득한 들기름으로 담백한 맛을 올린 비빔국수다. 소고기조림, 묵은지, 무채절임, 쪽파 등 총 7가지 고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다.

신메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든든한 ‘별미 요리 메뉴’도 선보인다. ‘새우강정’은 통통한 새우를 바삭하게 튀겨낸 후 쌀떡, 꽈리고추와 새콤달콤 칠리소스에 버무렸다. 제일제면소의 인기메뉴인 씨앗닭강정을 잇는 강정 시리즈로 출시한다.

일부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전골인 ‘가을송이 한우국수전골’도 만날 수 있다. 진한 향의 송이버섯과 각종 버섯, 질 좋은 한우를 제일제면소 특제 육수에 끓여 나오는 프리미엄 국수 전골이다. 서늘한 가을 날씨에 뜨끈하게 즐기기 제격이다.

신메뉴인 별미 국수 2종과 ‘새우강정’, ‘가을송이 한우국수전골’은 모두 O2O 서비스로 주문 가능하다. 배달의 민족, 배민라이더스, 요기요, 푸드플라이, 쿠팡이츠 등 배달 앱과 네이버 N스마트주문을 통해 배달 혹은 포장 주문 할 수 있어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신메뉴 출시 매장은 매장에 따라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제일제면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쿠팡이츠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는 20일까지 쿠팡이츠에 입점한 여의도점, 올림픽공원점, 서울스퀘어점, 서울역사점, 제일제당센터점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즉시 사용 할 수 있는 6,000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제일제면소 관계자는 “가을 입맛을 돋워줄 국물, 비빔 두 스타일의 별미 국수 2종을 출시했다”며 “배달 주문도 가능해 어디서든지 편하게 제일제면소 국수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