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출금수수료 최저가' 정책 실시
2024-05-14
빗썸이 창립 11주년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N서울타워에 높이 11미터 초대형 트리를 설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트리는 내년 1월 12일까지 운영된다.
빗썸 트리는 은하수 조명과 금색 오너먼트, 노란 별 장식으로 화려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트리 하단에는 빨간 썰매와 선물 상자가 배치돼 인기 포토존으로 자리 잡았다.
이와 함께 빗썸은 N서울타워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N서울타워 입장 할인 이벤트'를 통해 빗썸 회원은 ▲전망대 입장권 ▲전망대 입장권과 케이블카 왕복 이용권 ▲전망대 입장권 및 CJ푸드빌 기프트카드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빗썸 앱 고객센터 메뉴 내 이벤트 쿠폰 화면에서 쿠폰코드 'X-MAS'를 입력하면 이벤트가로 현장결제 또는 N서울타워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빗썸 트리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최소 5000원에서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랜덤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트리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한 후 현장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는 방식이다. 이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랜덤박스 리워드는 내년 1월 17일 지급된다. 지급 받은 랜덤박스는 빗썸 혜택존에서 확인 가능하며 랜덤박스를 통해 지급된 리워드는 가상자산 거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이강현 빗썸 제휴마케팅실장은 "빗썸 트리는 단순한 연말 장식이 아니라 지난 11년간 가상자산 업계를 선도하며 이용자와 함께 해 온 빗썸의 여정을 담은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방문객들이 빗썸 트리와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크리스마스의 소소한 행운과 희망을 함께 나누며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호정 기자 hj.lee@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