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에서 4년 연속 최고 등급 'AA' 획득
2024-11-26
안랩은 지난 3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경기도 분당사옥에서 열린 2024 TTA 시험인증 대상 시상식에서 자사의 차세대 네트워크 통합 보안 솔루션 ‘안랩 트러스가드’가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차를 맞은 TTA 시험인증 대상은 TTA 시험인증을 받은 제품 중 우수한 성능을 보인 제품에 대해 시상하는 제도다.
안랩 트러스가드는 최신 보안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며 고객의 네트워크 보안을 강화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상을 받았다.
특히 양자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가상 사설망(VPN) 기술을 도입해 보안성을 강화하며 강력한 위협 탐지 및 대응 기능을 구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창희 안랩 제품서비스기획실 실장은 “이번 수상은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안랩 트러스가드의 기술력을 강화해 온 노력이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안랩 트러스가드는 앞으로도 고객 요구사항과 최신 위협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 트러스가드는 차세대 네트워크 통합 보안 솔루션으로 ▲고도화된 애플리케이션 제어 ▲시그니처 기반 침입방지시스템 ▲커먼드 앤 컨트롤 서버(C&C) 서버 탐지 및 차단 ▲SSL/IPSec VPN ▲안랩 악성코드 탐지 시스템을 연동한 지능형 지속 위협(APT) 대응 ▲디도스 공격 방어 등 다양한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국내 및 해외 주요 기업,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금융권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을 확보하고 각 분야에 특화된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보안을 제공한다.
한별 기자 star72@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