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기술로 'CES 2025 혁신상' 3개 제품 수상
2024-11-21
[스마트에프엔=강권직 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고봉민김밥인’이 신메뉴 마라떡볶이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마라떡볶이 라인업이 국물 라인 2종(마라국물떡볶이, 마라로제떡볶이), 스페샬 라인 2종(스페샬마라기름떡볶이, 스페샬마라떡볶이)으로 구성됐으며, 가늘고 길쭉한 ‘누들떡’을 사용해 차별화된 비주얼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국물 라인은 고봉민김밥인의 수제 육수에 매콤 얼얼한 마라 소스를 더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마라국물떡볶이’, 맵싸한 마라 양념에 크림의 부드러움을 더해 마라 맛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마라로제떡볶이’로 구성됐다. 두 메뉴 모두 국물 양이 넉넉해 고봉민김밥인의 김밥과 함께 곁들이기 좋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스페샬 라인은 아삭한 채소와 푸주, 두유피를 마라 소스에 볶아 감칠맛을 살린 ‘스페샬마라기름떡볶이’와 자체 개발한 특제 어묵 튀김이 어우러져 식감과 풍미를 더한 ‘스페샬마라떡볶이’가 출시됐다.
고봉민김밥인 관계자는 “고봉민표 마라떡볶이의 매콤하고 중독성 있는 맛으로 색다른 마라떡볶이를 원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취향에 맞게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라고 전했다.
강권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