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루이지애나에서 돌아온 ‘케이준 통버거’의 귀환! ‘루이통 버거’ 출시

강권직 기자 2024-10-28 09:15:02
[스마트에프엔=강권직 기자]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파파이스가 ‘케이준 통버거’를 업그레이드해 ‘루이 통버거’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재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케이준 통버거는 과거 파파이스의 시그니처 메뉴다. 이번에 재출시 된 루이 통버거는 ‘미국 루이지애나 스타일과 현대인의 입맛에 맞춰 새롭게 탄생한 케이준 통버거의 화려한 귀환’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파파이스에 따르면 루이 통버거는 기존 케이준 통버거의 닭가슴살 패티, 슬라이스 햄, 화이트 치즈 구성과 달리 국산 닭다리살 패티와, 잠봉 햄(국산 돼지고기 95%, 저지방 순살코기), 아메리칸 더블업 치즈를 사용했다.

파파이스만의 특제 화이트 스윗 칠리 소스의 달콤함과 감칠맛, 참깨번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는 평가다. 맛의 대중화를 위해 버거에 활용되는 모든 패티를 스파이시에서 마일드로 변화를 시도했다.

사진=파파이스

파파이스 관계자는 "2022년 강남 1호점 오픈 이후, 매장을 방문해주신 고객들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케이준 통버거'의 재출시에 대한 꾸준한 요청이 있었다"며 "통버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또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루이 통버거'는 높아진 소비자들의 입맛과 미국 루이지애나식 레시피를 접목해 맛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덧붙였다.

파파이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강권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