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우주항공 테마 천체관측 'GO흥이 나는 별빛여행' 출시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국립청소년우주센터 협업 진행
문재철 기자 2024-09-12 15:19:57
GO흥이 나는 별빛여행 포스터. /사진=고흥군

[스마트에프엔=문재철 기자] 전남 고흥군은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 국립청소년우주센터와 함께 우주항공 테마 천체관측 여행상품 'GO흥이 나는 별빛여행'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빛 공해지수가 낮아 별 관측에 유리한 고흥의 특징과 '우주항공 중심도시'라는 독보적인 브랜드를 내세워, 천체관측 및 우주항공 테마를 결합한 이번 상품은 오는 28일부터 29일, 10월 12일부터 13일,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총 3회 운영된다.

이번 여행상품은 회당 40명만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나로우주센터 발사대 등 평소에는 출입이 통제된 비공개 시설에 직접 들어가 누리호 발사 현장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국립청소년우주센터의 다양한 우주 관련 체험시설과 이색 프로그램, 고흥 밤하늘에 쏟아지는 별을 관측할 수 있는 천체관측 프로그램, 분청사기와 고흥의 문화와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고흥분청문화박물관, 전국 최대규모의 팔영산 편백 치유의 숲에서 피톤치드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인 대원여행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고흥군은 앞으로도 '우주항공 중심도시 고흥'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다양한 특별여행상품을 기획해 다른 지역과 차별화된 관광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문재철 기자 mjcm5708@hanmail.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