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기대, 한국디지털미디어고와 상호교류 및 협력 증진 협약 체결

주서영 기자 2024-08-27 17:01:06
경기과학기술대학교(이하 경기과기대)와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는 지난 21일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본관 3층 소회의실에서 조기 취업형 계약학과에 대한 상호 교류 및 협력 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경기과기대, 한국디지털미디어고와 상호교류 및 협력 증진 협약 체결

본 협약을 통해 고교-대학 간 상호 연계가 이루어져 학생들이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핵심 산업 영역에 대한 우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학과별 ‘연계 교육’을 운영하여 학생들이 일관되고 연속적인 교육으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상호 협의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남승완 교장, 진로진학부 정희범 교사가 참석하였고, 경기과학기술대학교는 조기취업형계약학과 안재우 사업단장, 구지훈 창의융합교육센터장이 참석하였다. 본 협약을 계기로 경기과학기술대학교와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는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선도전문대학 육성 사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경기과기대는 1966년 정부 주도로 설립된 이후, 풍부한 산학협력 인프라와 뛰어난 기술교육 역량을 바탕으로 우수인재를 꾸준히 배출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전공만 아니라 사회과학이나 예체능에 이르기까지 21개의 다양한 전공을 운영 중이다. 현재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으로, 모집학과 및 전형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경기과기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