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오픈 앞두고 환경 정화 활동
2024-08-08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24 FW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11호를 발간한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보다 편안하고 풍요로운 일상을 선사한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은 매거진이다. ‘타임리스 톤(Timeless Tones)’을 주제로 한 이번 라이프웨어 매거진 11호는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와 스웨덴 스톡홀름 등 유럽의 도시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다양한 색조의 변화와 서로 다른 소재 및 실루엣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톤’을 탐구하는 데 주목했다.
유니클로의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의 수석 임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키노시타 타카히로는 “오래도록 즐겨 입을 수 있는 옷을 좋아하는데 유니클로가 그러한 제품을 계속해서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타임리스 톤’이라는 이번 호의 주제에 맞춰 시대가 바뀌어도 변치 않고 옷장 속에 꼭 필요한 기본 아이템의 디자인이 무엇인지 고민했다. 또한,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유니클로의 개성 넘치는 글로벌 매장들도 소개하고 있으니, 독자 여러분들도 유니클로의 역사를 살펴보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 세계 26개 국가 및 지역에서 배포되는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지금까지 총 11호가 발간되었으며, 국내에서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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