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해외직구 쇼핑 축제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시작

홍선혜 기자 2024-07-15 17:07:34
11번가는 아마존이 선보이는 올여름 최대 규모 해외직구 쇼핑축제, ‘2024 썸머 블랙프라이데이(썸머 블프)’가 시작됐다고 15일 밝혔다.

11번가는 수천만 개의 아마존 미국(US) 상품을 보유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비롯해 아이허브, 오플닷컴 등 글로벌 제휴몰 및 독일∙중국∙호주∙일본 등 국가별 해외직구 셀러 1만여 곳이 총 출동한 2024 썸머 블프 행사를 오늘 19일까지 진행한다. 고객 선호도와 제품 퀄리티가 검증된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고환율에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최적의 가격 경쟁력으로 선보인다.

11번가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 사진=11번가 


11번가는 아마존과의 협력을 토대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11번가 단독 딜’이 포함된 수십만 개 규모의 ‘핫 딜’ 상품을 최대 53% 할인해 선보인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주목받는 ‘센트룸’, ‘솔가(Solgar)’, ‘라이프익스텐션’의 주요 영양제와 최근 국내에서 아웃도어 샌들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킨’의 샌들 컬렉션을 비롯, ‘닌자’, ‘로마’, ‘잔스포츠’, ‘스릭슨’, ‘하이드로 플라스크’ 등 인기 직구 브랜드 제품이 ‘핫 딜’에 대거 참여한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을 모은 ‘아마존 테마관’도 행사 기간 운영한다. 국내 수영 동호인 사이에서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상품으로 관심이 뜨거운 ▲수영용품(수경, 수영복, 스노클 등)부터 ▲여름 신발(샌들, 슬리퍼류) 등 시즌 상품, ▲디지털기기(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SSD 등) ▲주방&리빙용품(테이블웨어, 프리미엄 매트리스 등) 등 우리나라 직구족들이 많이 찾는 인기 제품들을 판매한다.

다채로운 방송 한정 혜택이 준비된 ‘2024 썸머 블프’ 특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5시 ‘LIVE11’을 통해 포터블 블렌더, 남성용 레인부츠, 디너웨어세트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다양한 인기 제품 20종을 1시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실시간 참여형 이벤트를 통한 경품 제공 등 풍성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센트룸과 솔가, 오쏘몰 이뮨 등 영양제부터 커클랜드 캡슐 세제, 압타밀 분유 등 다양한 직구 인기 아이템이 준비됐다.으며 주요 제품은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신현호 11번가 아마존&글로벌담당은 “한국 고객들의 구매 수요가 높은 유명 브랜드 상품, 국내서 구하기 쉽지 않은 희소성 있는 제품, 최근 직구족 사이에서 입소문 난 이슈 아이템까지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확보하는 데 주력했다”며 “특히 아마존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파격적인 쇼핑 혜택들을 선보이는만큼 올 여름을 대표하는 해외직구 쇼핑축제가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