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MMORPG '로드나인' 티저 페이지 오픈

티저 페이지 및 공식 소셜 채널 통해 신규 정보 지속 공개 예정
황성완 기자 2024-05-23 15:43:12
스마일게이트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고 '로한M' 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로드나인은 여러 무기를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다양한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로드나인은 올 하반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동시 출시되며 PC와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MMORPG '로드나인' 게임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이날 오픈한 티저 페이지에는 로드나인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이 담겼다. 출시 전 게임에 대한 신규 정보는 티저 페이지와 카카오톡 및 유튜브 등 공식 소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백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부문대표는 "로드나인은 차별화된 무기 교체 및 육성 시스템으로 MMORPG 장르 자체 고유의 재미를 보존하는 동시에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로한M으로 입증된 엔엑스쓰리게임즈의 개발력과 스마일게이트의 축적된 운영 노하우를 더해 유저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