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 연말 분위기 담은 한정 패키지 출시

강권직 기자 2023-12-11 15:00:28
[스마트에프엔=강권직 기자] 식음료 업계가 연말을 맞아 한정판 콜렉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는 ‘해피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총 4종이 출시됐으며 그릭요거트를 닮은 새하얀 눈의 느낌을 입힌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릭요거트를 기본으로 함께 먹기 좋은 소용량 토핑인 그래놀라, 콩포트, 허니스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릭데이 공식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기존 가격에서 1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르딘에프엔비(F&B)는 시즌 한정 콜드브루 커피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각국 원산지별 원두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싱글오리진 12개와 블랜딩커피 24개로 구성돼 있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연말연시를 겨냥해 ‘원소주 홀리데이 에디션(O! Holiday Edition)’을 출시한다. 이번 원소주 홀리데이 에디션은 금속 선을 말아 만드는 링으로 작품을 선보이는 방효빈 아티스트와 함께 했다. 방 작가는 이번 원소주 홀리데이 에디션의 패키지에 무한한 에너지를 품은 원을 원소주의 원(WON)과 연결시키며 입체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켰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눈 내린 겨울의 홀리데이 분위기를 도넛으로 형상화한 ‘Snowy Holiday’ 시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겨울하면 떠올리는 눈사람·썰매·산타·선물박스를 귀여운 도넛으로 구현했다. ‘스노위 스노우맨’, ‘홀리데이 기프트’, ‘해피썰매’,  ‘스노우 산타’, ‘산타 매직부츠’ 등 총 5종으로 부드러운 파스퇴르우유크림과 토핑을 활용한 제품이다.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도 홀리데이 시즌 한정 '네스프레소 버츄어 어드벤트 캘린더 퓨잡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랑스 브랜드 '퓨잡'과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커피 캡슐에는 '퓨잡'의 다이아몬드 스모크 패턴이 적용됐다. 패키지에는 한정판 캡슐 포함한 24캡슐과 리미티드 에디션 액세서리 1종이 들어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한정판 패키지는 받는 분의 만족도가 높은 아이템”이라며 “감사의 마음과 함께 특별함을 선물 하려한다면 관심 가져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강권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