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니 법인 임직원 초청 ‘Life’s Good’ 캠페인 전개

전세계서 ‘Life’s Good‘ 전파
신종모 기자 2023-12-07 12:37:53
LG전자가 전세계 곳곳에서 고객 및 임직원들과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브랜드 지향점을 임직원들과 공유하고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Life’s Good의 가치와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고객
LG전자는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인도네시아 내 5개 법인 임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Life’s Good Day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인도네시아 법인 33주년 기념 행사로 열린 캠페인에는 직원 및 가족 6,500여 명이 참석해 Life's Good 메시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LG전자


LG전자 인도네시아 법인에는 3000여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LG전자는 21개의 지사를 둔 자카르타 소재 판매법인, 200여개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한 서비스법인, 2개의 생산 공장, 그리고 올해 설립된 연구개발법인까지 총 5개 법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참석자들은 Life’s Good 메시지를 공유하고 고객들에게 브랜드 철학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Life’s Good은 글로벌 고객에게 좋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LG전자의 신념을 담은 브랜드 철학으로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담대한 도전을 이어가자’는 의미를 내포한다.

LG전자는 앞서 두바이와 런던, 뉴욕, 베트남 등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와 옥외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 지향점과 아이덴티티를 전달한 바 있다.

지난 9월에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이며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보다 젊고 역동적으로 전세계에 알렸다. 
 
한편 해당 캠페인은 젊은 세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기획력과 소셜 확산 효과 등을 인정받아 제30회 2023 한국방송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금상을 수상했다. 

신종모 기자 jmsh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