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숙취해소 음료 '깨수깡' 퍼레이드 진행

11월 11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수도권 중심으로 깨수깡 퍼레이드 선봬
홍선혜 기자 2023-10-27 09:16:01
롯데칠성음료가 10월 27일부터 11월 11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수도권을 중심으로 숙취해소음료 ‘깨수깡’ 퍼레이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수도권 내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잠실, 건국대, 홍익대 등 상권에서 깨수깡 대표 캐릭터 ‘깨르방’, ‘귤동이’, ‘고주망태’와 함께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깨수깡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 ‘깨수깡’과 함께 하는 퍼레이드 진행

퍼레이드는 ‘취해도 숙취 없게! 숙취 깨는 히어로 깨수깡’이라는 세계관을 활용해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과 조력자인 귤동이가 숙취 악당 고주망태를 물리치는 내용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깨수깡과 함께라면 숙취가 없다는 콘셉트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공연 후에는 관람객이 깨르방, 귤동이 캐릭터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타임 및 깨수깡을 체험할 수 있는 시음 행사를 운영한다. 또한 소비자 참여형 게임을 통해 캐릭터 키링, 스티커 등 한정판 굿즈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귀여운 깨수깡 캐릭터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퍼레이드 및 시음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도심에서 펼쳐지는 참여형 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깨수깡은 청정 제주의 특허 원료를 함유해 숙취해소 효능을 느낄 수 있는 탄산음료, 환이다. ‘술 깨셨습니까’의 제주도 방언인 ‘술 깨수꽈’에서 유래된 재미있는 제품명과 감귤을 들고 있는 돌하르방 패키지가 특징이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