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592억원…전년비 0.7%↓
2023-05-02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성수동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체험 팝업 스토어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예약제로 운영되는 '새로구미'의 한복 체험 이벤트는 전 타임이 매진 될 정도의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로’ 팝업 스토어는 성인 인증을 위한 신분증 검사를 거친 후 입장 가능하며, 팝업 스토어를 체험한 고객들은 '테마파크, 놀이공원에 온 것 같은 느낌이다', '팝업 스토어 뿐 아니라 '새로'의 다양한 굿즈가 마음에 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9월 9일부터 성수동에서 운영 중인 '새로' 팝업 스토어는 오는 25일(월)까지 운영 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판매 중인 '새로'의 다양한 굿즈는 향후 롯데칠성음료의 온라인 쇼핑몰인 '칠성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