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59억원...전년비 16.9% ↓
2023-04-27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LG생활건강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하는 새로운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인 ‘럭키호이쇼’를 오는 27일 오전 10시에 첫 방송한다.
김호영이 좋은 샴푸를 고르는 자신만의 방법과 헤어 관리 비법을 공개하면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을 선보인다. 신제품인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와 스칼프솔루션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닥터그루트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럭키호이쇼만의 행운 가득한 혜택으로는 김호영이 직접 써본 닥터그루트 제품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든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엄선한 ‘김호영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닥터그루트 스칼프솔루션 익스트림 쿨링샴푸와 스칼프솔루션 가려운 두피용 삼푸, 밀도케어TM 샴푸·트리트먼트(자스민향)를 다양한 사은품들과 함께 실용적으로 구성했다.
김호영은 이 제품들이 “용량도 크고 무엇보다도 향이 정말 좋다”며 자신의 고객경험을 강조했다. 이밖에도 럭키호이쇼에선 마이크로바이옴 세트, 밀도케어TM 세트 등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세트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방송가 최고의 ‘긍정의 아이콘’인 배우 김호영이 단순한 진행자가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자신이 몸소 체험한 가치 있는 고객경험과 유익한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커머스 예능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많은 고객들에게 전에는 없는 새로운 고객가치와 행운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