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신세계푸드와 ‘고소한 참기름 식빵’ 선봬

홍선혜 기자 2023-07-14 10:14:02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오뚜기는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고소한 참기름’을 활용해, 신세계푸드와 컬래버레이션한 ‘고소한 참기름 식빵'을 출시했다. 

오뚜기의 대표상품 '고소한 참기름'은 1983년 출시 이래 매년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오뚜기 대표 제품인 ‘고소한 참기름’과 이마트 베이커리 '식빵'의 협업제품이다.

'고소한 참기름 식빵'은 오뚜기 참기름이 사용된 프리미엄 식빵으로, 참기름이 반죽에 사용돼 진한 참기름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식빵에는 통참깨가 박혀있으며 계란, 채소 등을 넣어 샌드위치로 먹거나, 스프와 곁들여 먹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뚜기, 신세계푸드와 ‘고소한 참기름 식빵’ 출시. / 사진=오뚜기


패키지는 고소한 참기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디자인했으며, 소비자에게 익숙함에 신선함을 더한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4680원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은 고소한 참기름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고소한 참기름 식빵'을 선보였다"며, "참기름을 사용해 특유의 짙은 향과 고소한 맛이 가득한 식빵으로, 간단한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