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초코파이' 나왔다...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출시
2023-04-13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오리온은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은 여러 장의 카드를 뒤집어놓고 같은 그림 2장을 빠르게 찾는 ‘메모리게임’을 패키지 뒷면에 삽입했다. ‘라두’, ‘문어크’, ‘징어징가’ 등 고래밥 대표 캐릭터가 영웅으로 변신한 ‘라두와 히어로’, 스포츠 스타가 된 ‘라두와 스포츠단’ 등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제품 출시에 발맞춰 오는 8월 31일까지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메모리게임을 즐기는 사진이나 가장 빠르게 완료하는 영상 등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라두 인형, 칭찬뱃지 3종 세트, 고래밥 1박스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패키지 안쪽에 인쇄된 QR코드를 찍으면 확인할 수 있다.
1984년 출시한 고래밥은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대표적 펀(fun) 콘셉트 과자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하면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베트남과 중국에서도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BBQ 맛, 해조류 맛, 토마토 맛 등을 개발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K-스낵’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고래밥 특유의 펀(fun) 콘셉트에 맞춰 재미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패키지에 담은 만큼, 친구, 가족과 함께 먹는 즐거움도 더 커질 것”이라고 밝혔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