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고객 라이프스타일 기반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 오픈

박재훈 기자 2023-05-24 09:33:27
[스마트에프엔=박재훈 기자]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맞춤형 창호를 추천하는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는 소비자의 주거 환경이나 생활 패턴 등에 적합한 휴그린 창호 제품을 추천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복잡한 상담 과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을 찾을 수 있게 돕고자 기획됐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고객 라이프스타일 기반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 오픈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는 ▲건물 유형 및 특징 ▲인테리어 분위기 ▲포인트 기능 등에 대한 간단한 설문을 통해 최적의 창호 제품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제품 추천 페이지에서는 휴그린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신민아가 간단한 영상을 통해 해당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며, 보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시공 상담 신청도 접수 가능하다.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휴그린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채널에 공개된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은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창호 브랜드로서, 소비자가 보다 쉽게 각자 주거 환경에 어울리는 창호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주거 문화와 소비자 편익 확대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그린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오프라인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주요 제품의 상세 디자인 및 기능을 살펴볼 수 있도록 ‘디지털 쇼룸’을 개설했으며, 지난 4월부터 전국 단위의 신규 대리점을 모집하며 고객들이 편리한 시공 서비스와 상세한 상담을 한층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