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에 ‘디지털 쇼룸’ 오픈
2022-09-23
[스마트에프엔=박재훈 기자]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전국 신규 대리점을 모집하며, 온라인 디지털 쇼룸 운영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휴그린은 최근 ‘신혼테리어’, ‘그린테리어’ 등 실내외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늘어난 데에 부응해, 일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매년 신규 대리점을 확충하고 있다.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대리점에는 다년간 휴그린이 구축해 온 체계적인 고객 관리 노하우부터 창호 시장 트렌드 및 제품 교육, 프로모션 등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어낼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해, 대리점과의 든든한 협력 관계를 토대로 한 시장 경쟁력 강화에도 힘쓸 계획이다.
이외에 신규 대리점 모집과 관련해 지역, 개설 조건, 구비 서류 등 구체적인 내용은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 내 ‘대리점 개설 문의’를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은 오프라인 대리점부터 온라인 디지털 쇼룸까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다양화하며 고객의 새로운 니즈를 적극 받아들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마련하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통해 창호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나아가 종합 건축자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그린은 지난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사 주요 제품의 상세 디자인과 기능 등을 상세히 살펴볼 수 있는 ‘디지털 쇼룸’을 개설하며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를 확대한 바 있다. 이외에도 창호 시공 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이어왔으며, 4년 연속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기용해 '자동환기창 Pro' 등 소비자 니즈와 최근 환경에 부합하는 제품 광고 및 판촉 활동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