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전국 대리점 신규 모집...소비자 접점 강화

휴그린, 국내 영업망 확대와 일반 소비자들과의 접점 늘리기 위해 신규 대리점 모집 나서
지난해부터 디지털 쇼룸 개설해 소비자 소통 창구 확대 및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적극 진행
박재훈 기자 2023-04-25 09:24:25
[스마트에프엔=박재훈 기자]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전국 신규 대리점을 모집하며, 온라인 디지털 쇼룸 운영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휴그린은 최근 ‘신혼테리어’, ‘그린테리어’ 등 실내외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늘어난 데에 부응해, 일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매년 신규 대리점을 확충하고 있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전국 대리점 신규 모집…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강화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대리점에는 다년간 휴그린이 구축해 온 체계적인 고객 관리 노하우부터 창호 시장 트렌드 및 제품 교육, 프로모션 등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어낼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해, 대리점과의 든든한 협력 관계를 토대로 한 시장 경쟁력 강화에도 힘쓸 계획이다.

이외에 신규 대리점 모집과 관련해 지역, 개설 조건, 구비 서류 등 구체적인 내용은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 내 ‘대리점 개설 문의’를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은 오프라인 대리점부터 온라인 디지털 쇼룸까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다양화하며 고객의 새로운 니즈를 적극 받아들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마련하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통해 창호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나아가 종합 건축자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그린은 지난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사 주요 제품의 상세 디자인과 기능 등을 상세히 살펴볼 수 있는 ‘디지털 쇼룸’을 개설하며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를 확대한 바 있다. 이외에도 창호 시공 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이어왔으며, 4년 연속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기용해 '자동환기창 Pro' 등 소비자 니즈와 최근 환경에 부합하는 제품 광고 및 판촉 활동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