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이른 봄 맞이한다...봄 신상 3종 출시
2023-01-27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블랙야크 키즈가 16일 그린 페스타 테마의 여름 화보를 공개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키즈 캠퍼룩을 제안했다.
이번 화보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드넓은 들판을 자유롭게 누비며 자연을 탐험하는 모습을 그렸다. 깃발을 휘날리며 모험을 떠나는가 하면 잔디 위에 누워 햇살을 즐기는 등 싱그러운 여름을 화보로 담아냈다.
블랙야크 키즈는 화보를 통해 올 여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캠퍼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히말라야 산을 배경으로 한 그린 페스타(GREEN FESTA) 테마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아트웍과 다채로운 컬러웨이의 페스타 시리즈를 비롯해 티셔츠, 팬츠, 모자, 운동화 등을 활용했다.
화보 속 키즈 라인의 대표 제품 ‘페스타 시리즈’는 통기성이 우수한 폴리에스터 소재를 활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중 ‘BK페스타점프수트’는 사각 포켓 디테일과 와펜, 어깨선 및 옷깃 스티치 포인트로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았다. 유니섹스 제품으로 라이트그레이, 모스 컬러 두 가지가 있다.
여아용 멜빵형 원피스 ‘BK페스타원피스’ 역시 여름철 캠퍼룩을 연출하기 좋다. 입고 벗기에 편안할 수 있도록 옆쪽 선그립(똑딱이 단추)을 부착했다. 플라스틱 버클도 있어 어깨 끈 길이 조절이 용이하다. 안에 반팔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다양한 룩을 연출하기도 좋다. 옐로우딥, 라이트카키가 있다.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을 위한 ‘BK페스타스커트’는 스커트형 반바지로, 트렌디한 감각을 연출하면서도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허리에 버클 장식과 블랙야크 키즈 로고 자수 와펜으로 캠핑 무드를 더했다.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기장으로, 무더위에 시원하게 입기 좋다. 베이지와 라이트카키 구성이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올 여름 이른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아이들이 시원하고 편안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페스타 시리즈를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며 “토들러 라인의 프렌드원피스와 네크점프수트를 함께 활용하면 형제자매가 꼭 닮은 캠퍼룩을 연출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