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상암동 노을공원 나무심기 봉사활동

최형호 기자 2023-03-24 15:21:19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회사 봉사단이 23일 오후 마포구 난지도에 자리한 노을 공원에서 생물다양성 보존을 위한 생태복원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보에 따르면 이번 봉사활동은 '지구에 심는 희망 한 그루'란 이름으로 진행됐으며. 임직원들은 꿀벌의 번식을 위해 밀원수 쉬나무를 식재하고, 씨앗 파종 묘판 일구기, 식생마대 안에 도토리를 넣어 쌓는 씨드뱅크 작업 외에 낙엽을 이용해 잡초 제거 환경 조성을 하는 활동을 벌였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기후 위기 시대에 생물다양성을 보존하기 위해 올해도 임직원 참여 아래 ▲생태복원 ▲생물종 모니터링과 플로깅 ▲인공 새집 청소 ▲야생동물 먹이 나눔 등 4가지 테마의 활동을 분기별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회사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 환경은 물론 지역사회에 힘을 싣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