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아이코스 일루마’ 전국으로 판매 확대

홍선혜 기자 2023-01-29 16:27:12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GS25가 지난 11월부터 업계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을 판매지역을 넒혀 전국 전포로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2월 16일부터 기존 서울. 부산, 수도권 일부지역에서 판매하고 있던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을 전국 지역으로 점포를 늘려 판매한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일루마 전용 담배 ‘테리아 스마트코어 스틱’을 내부에서 태우지 않고, 가열해 잔여물이 남지 않아 청소할 필요가 없는 차세대 전자담배 상품으로 애연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GS25에서 업계 단독으로 판매하는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상품 이미지./사진=GS25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3만 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는 9만9000원이다.

현재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은 GS25가 업계 단독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코스를 구매하는 고객 중 약 50%가 프라임을 구매하고 있어, 이번 판매처의 전국 확대로 해당 기기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GS25는 구매 편리성 향상을 위해 GS리테일 통합앱 우리동네GS를 통해 2월 1일부터 사전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우리동네GS앱에 접속하고, 우리동네편의점 행사상품 예약 메뉴에서 아이코스 기획전을 클릭한다. 상품과 수령일, 시간대, 수령 매장을 선택 후 결제를 하면, 희망 점포에서 상품 픽업이 가능해, 점포 재고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점포 재고 확인 서비스를 통해, 2월 16일부터는 전국 점포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다.

소성은 GS리테일 MD는 “GS25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아이코스 일루마프라임과 일루마를 전국으로 판매 지역을 확대해, 고객들의 구매 불편을 해소 할 수 있게 되며 기쁘다며, 다양한 상품 구색과 구매 편리성을 높이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