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주거트렌드 반영 '상품 2종' 공개

최형호 기자 2023-01-22 10:17:37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주거상품 2종을 공개했다.

22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한 주거상품 ▲더플러스하우스 ▲업사이클링 공용시설물 등 2종은 각각 '허물어진 경계, Boundless' '지속가능한 내일, Green Route' 테마를 반영한 주거상품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를 추후 공급하는 주거공간에 적극 적용해 상품성 극대화 및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선다는 설명이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먼저 '더플러스하우스'는 최근 1~2인 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가변형 주거 형태를 통한 수익창출, 주거공간 내 독립공간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목적 세대 분리형 평면이다.

'업사이클링 공용시설물'은 최근 유통,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환경보호를 위해 폐기물을 다양한 방식으로 재활용하는 '업사이클링 운동'을 주거공간 내 공용시설물에 접목한 주거상품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당사는 급변하는 사회적 환경 속에서 주거공간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주거상품을 개발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거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