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로 주문하고, 쿠팡트래블로 여행가자” 

쿠팡이츠×쿠팡트래블, 풍성한​연말 협업 이벤트 진행 
홍선혜 기자 2022-12-19 10:57:23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쿠팡이츠와 쿠팡트래블이 협업해 오는 31일까지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NICE TO Eats YOU : 맛나서 반갑습니다’는 쿠팡이츠와 쿠팡트래블의 협업 이벤트로 고객들이 쿠팡이츠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쿠팡트래블에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기간에 쿠팡이츠와 쿠팡트래블을 모두 이용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츠로 음식을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쿠팡캐시 총 300만원을 증정한다. 쿠팡캐시는 쿠팡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쿠팡트래블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역시 쿠팡캐시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쿠팡이츠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고 주문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이벤트 기간 내 쿠팡이츠 배달 또는 포장 1만원 이상 주문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쿠팡이츠 주문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쿠팡트래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쿠팡이츠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쿠팡트래블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쿠팡트래블 이벤트 페이지에서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여행 상품 구매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이번 이벤트는 쿠팡이츠 및 쿠팡트래블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쿠팡 고객들이 맛있게 먹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쿠팡이츠와 쿠팡트래블이 협업하는 연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쿠팡과 함께 더욱 활기차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트래블은 연말을 맞아 연말 여행 상품을 최대 69% 할인한다. ‘22/23시즌 스키&보드’ ‘2023 새해 다짐! 해돋이 여행’ ‘와우회원 여행 할인’ ‘쿠팡트래블 360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