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1억5067만원부터
2022-09-19
[스마트에프엔=박지성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랜드로버의 럭셔리 플래그십 SUV 올 뉴 레인지로버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18일, 24일~25일 나흘간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완벽한 레인지로버로 평가받는 올 뉴 레인지로버가 제공하는 독보적인 품격과 모던 럭셔리 철학, 그리고 독보적인 주행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규 출시 모델과 더불어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차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시승행사는 19개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 및 스튜디오에서 9월 셋째주, 넷째주 주말 토·일요일 총 4일간 진행되며, 올 뉴 레인지로버 시승은 오는 24일~25일 가능하다. 고객들에게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시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오는 8일부터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행사가 진행되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든 전시장 및 각 차량의 방역 및 소독을 철저히 실시할 예정이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골프공 선물 세트를 제공하며, 행사 참가 당일 계약 후 9월 이내 출고 고객에게는 골프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증정한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이번 시승 행사는 차원이 다른 럭셔리 SUV인 올 뉴 레인지로버의 강점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자리”라며 “많은 고객들이 세계적인 리더들이 선택해온 올 뉴 레인지로버만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감성과 주행 성능을 확인하고 선택하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captain@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