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맥주가 생각나는 계절... 생맥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홍미경 기자 2020-04-16 09:29:29


[스마트에프엔=홍미경 기자] 집에서도 시원하고 맛있는 생맥주를 즐기고 싶은 홈술족이나 맥주 덕후라면 관심을 가질 만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집에서 즐기는 생맥주’를 주제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네켄 5L 생맥주 케그와 케그 전용 냉장시스템인 테팔 비어텐더와 함께 구매하면 하이네켄 비어텐더를 약 3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4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하이네켄 생맥주 케그는 5리터의 대형 휴대용 용기에 생맥주 보관 및 추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국내 유일의 휴대용 프리미엄 라거 생맥주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미니 탭 튜브를 누르면 신선한 맥주를 바로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프리미엄 생맥주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신선함, 맥주를 따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250ml 글라스로 20잔 정도를 따라 마실 수 있는 넉넉한 양을 자랑한다.

또 전세계 99개국 특허품인 내부에 설치되어 이산화탄소를 배출해 항상 일정한 압력을 유지해주는 카르보네이터(carbonator) 압력 장치로 인해 개봉 후에도 30일 동안 맥주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측면에 부착되어 있는 파란온도계는 하이네켄 생맥주 케그의 가장 맛있는 온도를 알려준다. 개봉 전 10시간 냉각시켜 차가운 온도에서 마시는 것이 생맥주 케그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비법이다.

하이네켄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집안에서 한 잔을 즐기는 홈술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홈술이라고 해서 간단하게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된 맛과 분위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라며 “이에 프리미엄 생맥주의 맛을 집안에서도 대용량으로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5리터 용량의 하이네켄 생맥주 케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제 하이네켄과 함께 바 또는 식당에서 즐겼던 품질의 신선하고 맛있는 생맥주를 집안에서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홍미경 기자 smartfn@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