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빼고 향담은 무설탕·제로 칼로리 ‘썬키스트 아로마워터’ 탄생

홍미경 기자 2020-04-16 09:26:00


[스마트에프엔=홍미경 기자] 마시는 물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마시는 향기 음료가 등장햇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무설탕·제로(0) 칼로리의 향기로운 수분 음료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를 출시했다. 먹는 샘물에 과일과 허브를 우려내 색다른 향을 즐길 수 있다.

해태htb가 선보인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는 수분을 보충해주면서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물과 가장 가까운 음료로 기획됐다. 아로마워터는 당 성분을 넣지 않고 천연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마시면서 향긋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아로마워터는 칼로리가 부담되는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500ml 한 병을 다 마셔도 칼로리는 제로(0)여서 건강한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상큼한 패키지는 시각적으로 향기로운 수분감을 제공한다.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는 레몬 향과 허브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레몬머틀’과 싱그러운 복숭아 향이 가득한 ‘피치’ 두 가지로 구성됐다.

해태htb 관계자는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는 향긋한 향으로 먹는 샘물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음료”라면서 “과일이나 허브를 준비해 물에 우려내는 수고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홍미경 기자 smartfn@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