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한 판에 4가지 맛…맘스터치, ‘WOW미트 피자’ 출시

홍선혜 기자 2024-12-18 20:20:57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싸이피자 인기에 힘입어 콰트로 스타일의 'WOW미트 피자’를 출시했다.

17일 맘스터치는 맘스터치 DDP점에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시식회를 진행했다. 'WOW미트 피자'는 6가지 미트 토핑으로 모두 고기로 피가 속을 꽉 채워 넣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숯불 직화스테이크 ▲프리미엄 불고기 ▲치즈멜팅버거패티 ▲오리지널 페퍼로니 등 4종류의 피자가 한 판에 모두 들어있어 다양한 고기 맛을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맘스터치 브랜드 최초의 콰트로 스타일 피자다.

앞서 지난 7월 맘스피자는 피자위에 치킨이 올라가 있는 싸이피자를 출시했고 그 후 가맹점 수(직영 제외)는 약 4개월만에136개로 60% 증가했다. 연말까지 오픈 예정인 매장을 포함하면 올해 맘스피자 매장 수는 160개(직영 8개 포함)까지 늘어날 예정이다. 이는 연초 대비 무려82% 증가한 수치다.

맘스터치 WOW미트 피자 출시. / 사진=맘스터치 


고물가 등을 고려해 M 사이즈 기준 1만 8900원, L 2만 2900원으로 측정했다. 피자 한 판에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매리트 있게 다가왔다. 숯불 직화 스테이크 피자는 화이트 트러플 소스에 숯불 직화스테이크가 올려져 있어 매우 조화가 잘 어울렸으며 치즈멜팅버거는 베이컨과 함께 맘스피자치즈가 올려져 있어 고소하면서도 중독적인 맛이 났다. 

맘스터치는 이번에 출시한 WOW미트 피자가 피자 한 판에 4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연말연시 각종 모임에서 모두가 취향껏 즐길 수 있는 연말 홈 파티 메뉴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치즈멜팅버거패티. / 사진=맘스터치 


맘스피자 관계자는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모임에서 모두가 만족하는 홈파티 맞춤형 메뉴를 제공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맘스터치의 성공 DNA인 가심비 기조를 유지한 이번 신메뉴를 통해 맘스피자의 피자 라인업을 강화하고, 독보적인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피자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스피자는 오랜 외식 사업 노하우와 품질 관리 철학을 고스란히 이어받은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다. 기존 맘스터치 점포 내에 맘스피자가 입점하는 복합 매장(Shop & Shop) 형태로 출점해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추가 수익을 기대하고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