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화, 3분기 영업익 651억원…전년비 22.7%↓
2024-11-07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5년 연속으로 금속 및 화학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서비스 우수성, UI 디자인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결과를 기반으로 각 기업 분야별 수상작을 매년 발표한다.
휴그린 측은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면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출시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리뉴얼로 선보인 ‘나만의 창.작품 싱크(SYNC)’ 서비스는 주거 형태와 창호 교체 공간을 선택하면 적합한 휴그린 제품을 제안하는 동시에 셀프 견적과 시공상담까지 한 번에 연결해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휴그린 창호를 추천해 줌으로써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창호의 기능과 특징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CG영상을 대폭 추가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홈페이지의 디자인과 소비자 편의성 강화 콘텐츠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으며 웹어워드 코리아 5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며 “앞으로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 개발하며 사용자 중심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동하 기자 rlaehdgk@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