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4-12-02
렉서스코리아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공예 전문박람회 '2024 공예트렌드페어'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렉서스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전시를 통해 지식의 홍수와 인공지능(AI)의 발전으로 진짜와 가짜의 경계가 흐려지고 있는 오늘날 'AUTHENTIC(진정성)'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브랜드 철학과 공예의 비전을 소개한다고 설명했다.
렉서스 부스는 자연의 소재와 공예 작품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는 작품 각각의 매력을 돋보이게하는 동시에 자연의 본질적 가치와 인간의 손길이 깃든 공예 가치를 경험하는 장으로 구성된다는 설명이다.
렉서스는 '공예의 내일: 진정성(Authentic)의 미학'을 주제로 진행된 '2024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LCMA)' 수상작을 비롯해 2017년부터 진행해 온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의 역사, 역대 수상작 및 주요 에디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부스 외벽과 내부에 마련된 ‘타임리스 파츠 X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존 에서는 버려지는 자동차 부품을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가들이 완성한 업사이클링 작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부스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품을 구매한 관람객에게는 현장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관람객에게는 렉서스 영파머스 장문규 로스터의 드립백을 증정한다.
이외에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LCMA 페이퍼 샤쉐를 제공하고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김혜정 작가의 작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전시 리뷰 이벤트로 진행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 타쿠미(장인)들이 세심하게 자동차를 만드는 과정과 공예가들이 정성스럽게 작업하는 과정에는 공통적으로 '진정성(Authentic)'이 담겨져 있다. 이번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전시를 통해 많은 분들이 렉서스가 추구하는 진정성의 가치를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렉서스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크래프트맨쉽 문화를 널리 알리고, 지속 가능한 공예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하 기자 rlaehdgk@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