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특별 전시회 성료…"총 3천명 이용자 참여"

4일부터 9일까지 서울 용산구 오즈 갤러리서 진행…"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이용자 맞이"
황성완 기자 2024-10-10 15:35:12
카카오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프린세스 커넥트)'의 서비스 2000일을 기념해 개최한 특별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공간 오즈 갤러리에서 열렸으며, 6일간 약 3000명의 이용자가 방문했다.

이번 행사는 2000일간 게임을 사랑해온 이용자들을 위해 기획된 특별 행사로,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제작 비하인드가 공개돼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카카오게임즈가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공간 오즈 갤러리에 마련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특별 전시회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이 날 전시에서는 인게임 캐릭터 일러스트, 몬스터, 배경 등과 함께 처음으로 공개한 미공개 원화와 게임 제작 과정 속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특별 콘티 등 총 237점의 작품을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전시회장 내 이벤트 존에서는 게임과 함께한 추억, 감상을 남길 수 있는 메시지 보드와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부스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대표 캐릭터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 등신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은 많은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 자리가 됐다.

한편, 이 게임은 다양한 캐릭터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