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화합의 장' 화순군민의 날 기념식 11일 열려

파크골프장 개장식과 함께 풍성한 문화 행사·축하 공연 마련
정리리 기자 2024-10-10 14:11:27
화순군청 

[스마트에프엔=정리리 기자] 전남 화순군은 제43회 화순군민의 날 기념식을 오는 11일 화순 파크골프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군은 관광 산업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으려는 화순군의 비전을 담아 제43회 화순군민의 날 기념식을 전국 최대 규모(87홀)의 화순 파크골프장 개장식과 함께 개최한다. 

제43회 화순군민의 날 기념식 및 화순 파크골프장 개장식은 식전 오프닝 공연, 군민헌장 낭독, 군민의 상 시상,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화순군수 기념사, 군민의 날 창작 주제공연, 기념 촬영 및 파크골프 시타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공연으로는 국제 콩쿨에서 다수 입상한 성악 혼성듀엣의 식전 오프닝 공연과  '찬란한 화순, 하나되는 군민'을 주제로 뮤지컬 형식의 창작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군민의 날 행사 마지막에는 주요 참여 인사들의 파크골프 시타로 화순 파크골프장 개장을 기념한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관광 산업으로 잘 사는 풍요로운 화순의 미래를 담아 파크골프장 개장식과 함께 군민의 날 기념식을 준비했다"며 "화순을 새롭게! 군민을 행복하게!'라는 군정 목표에 맞게 군민들이 행복하고 희망에 찬 행사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화순군민의 날은 화순군민이 함께 즐기고 경축하는 기념행사로 군민 화합과 지역 발전의 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10월 기념식과 문화 및 체육행사를 병행해 개최한다. 

정리리 기자 jl04527@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