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KCC-지사협,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앞장'

KCC 5천만원 기탁…"지역사회 실질적 도움되길"
김진석 기자 2024-09-26 11:23:31
완주군과 KCC 전주2공장, 완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6일 완주군청에서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완주군

[스마트에프엔=김진석 기자] 전북 완주군과 KCC 전주2공장, 완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6일 완주군청에서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완주군은 이날 협약에 따라 수혜대상자를 선정하고, KCC는 5000만원의 성금을 완주군에 기탁하고 공사 대리점을 추천한다.

완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상 가정의 창호, 보일러 교체, 도배 및 장판 교체 등 전반적인 주거환경 개선에 필요한 구체적인 사업을 수행할 계획이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 가정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다양한 복지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KCC 공장장은 "주거환경은 삶의 질에 큰 부분을 차지한다.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진석 기자 sos7779@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