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3년 연속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선정
2024-03-27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등산, 캠핑을 즐기는 손석구의 편안한 모습을 담아낸 신규 가을 캠페인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어디든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한 블랙야크 등산화 ‘요크셔’로 아웃도어 활동 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도 걱정없이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요크셔는 13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등산화 시리즈로, 손석구는 24FW 신제품인 요크셔 시프트 GTX를 착용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활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블랙야크는 등산화, 트레킹화 등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멀티 유즈 아이템들을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그 첫 주인공으로 손석구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요크셔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시리즈로 어떤 상황에도 요크셔처럼 편하게 만들어 줄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