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19일 오픈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서 진행
홍선혜 기자 2024-07-15 15:39:22
대상 종가가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대상

대상 종가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는 김치의 무한한 상상, 즐거움이 되다를 테마로 종가만의 김치 콘텐츠를 선보인다. 김치는 곧 종가라는 메시지를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음식으로 김치의 위상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앞서 지난 8일 공개한 티저 영상과 15일 오늘 공개되는 종가 2024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이번 팝업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종가의 브랜드 앰버서더 호시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We are Kimchi Lovers'를 테마로 HOXY? KIMCHI!(혹시? 김치!) 파우더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김치 스프레드를 활용해 다양한 김치 메뉴를 만끽하는 호시의 즐거운 모습을 담아냈다. 종가 HOXY? KIMCHI! 파우더는 종가 김치 국물을 그대로 분말화한 가루 형태의 제품이다.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는 입장과 동시에 공간별 설명이 기재된 리플릿 형태의 부채를 제공하고 글로벌 방문객들을 위해 팝업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는 다국어 메시지를 곳곳에 배치했다. 

종가존에서는 종가의 기술력과 스토리, 글로벌 활약상 등을 LED 디스플레이와 조형물을 통해 소개한다.

이어지는 HOXY? KIMCHI! 체험존에서는 김치 파우더를 직접 맛보고 시식 소감 및 김치 파우더의 활용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김치에 대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캠페인 영상존과 종가X하이컷 화보 전시존에서는 다양한 김치 메뉴를 즐기며 행복해하는 호시의 모습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종가 비스트로존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김치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서울 팝업에 이어 이산호 셰프가 또 한 번 총괄을 맡았고 산조 호텔아쿠아펠리스점과 협업해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더불어 종가X발란사 콜라보 티셔츠 2종과 HOXY? KIMCHI! 리미티드 에디션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오픈을 기념해 부산지역 내 빕 구르망(4만 5000원 이하의 가격에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으로 선정된 레스토랑 4곳 ▲동경밥상 ▲아르프 ▲안목 ▲야키토리 온정과 협업해 종가 김치를 소개한다.

대상 종가는 오프라인 팝업과 동시에 오는 18일부터 내달 4일까지 보다 입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온라인 팝업도 진행한다.

네이버 종가 브랜드스토어서 열리는 온라인 팝업은 오프라인 팝업 현장 스케치 영상과 함께 HOXY? KIMCHI!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8일부터 28일까지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HOXY? KIMCHI! 리미티드 에디션을 최대 10% 할인가로 선보인다.

박은영 대상 식품BU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 바캉스 명소인 부산 광안리에서 김치의 무한한 가능성을 만나볼 수 있는 두 번째 김치 팝업을 선보인다”라며, “지금껏 상상하지 못했던 김치의 다양한 시도와 경이로운 변화를 함께 맛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통해 김치의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