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정신건강복지센터-삼진정공 전주공장, 사회공헌 나눔 협약식 개최

주거환경개선 지원 및 근로자 정신건강상담 지원 약속
김진석 기자 2024-07-05 12:18:53
4일 완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삼진정공 전주공장과 지역주민의 정신건강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나눔 협약식 및 물품기증식'을 진행했다. /사진=완주군

[스마트에프엔=김진석 기자] 전북 완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와 삼진정공 전주공장이 사회공헌 활동을 교류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4일 완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삼진정공 전주공장과 지역주민의 정신건강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나눔 협약식 및 물품기증식'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어강 삼진정공 상무, 민동원 이사와 강남인 완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장, 김지연 상임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삼진정공은 완주군 정신질환자 가정에 대한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하기로 했다. 

완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근로자의 정신건강상담 및 치료를 지원한다. 

협약과 함께 삼진정공은 완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에 정신질환자를 위해 선풍기를 기증했다. 

어강 상무는 "우리가 일하고 있는 완주군에 생계적 어려움이 있는 주민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강남인 센터장은 "지역업체의 따뜻한 관심이 완주군 정신질환자에게 따듯한 위로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일상생활 지원, 근로자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진석 기자 sos7779@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