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누적 20만잔 돌파

홍선혜 기자 2024-05-13 14:25:50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이 출시 약 2달 만에 20만잔을 돌파했다고 회사측이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판매처 확대와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맥 생맥주는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을 비롯한 한식 요리 주점, 이자카야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판매처는 올해 1월과 비교하면 이미 10배 이상 증가했다. 오비맥주는 연말까지 판매처를 지속 확대하며 생맥주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한맥 모델 수지. / 사진=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고 차오르는 밀도 높은 거품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최근 대한민국국제맥주대회(KIBA)에서 ‘아메리칸 스타일 필스너'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는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종합평가 90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기록, 국산 맥주로는 유일하게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인 3스타를 받은 바 있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은 우리나라 1등 맥주제조사 오비맥주가 자신 있게 내놓은 고품질 클래식 라거로 풍부한 거품의 생맥주가 일품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부드러운 한맥의 매력을 알리고, 한맥 생맥주를 만날 수 있는 채널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