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신규 라운지 오픈

홍선혜 기자 2024-04-25 18:00:05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지난 3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신규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신규 라운지에는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콤팩트 사이즈 안마의자 ‘팔콘SV’,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등 바디프랜드의 최신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지난 3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신규 라운지를 오픈했다. / 사진=바디프랜드 


현대백화점 목동점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은 최신 헬스케어로봇 제품의 마사지 기술력을 받아 볼 수 있다. 평소 궁금했던 제품 관련 다양한 궁금증들에 대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바디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예약 신청 후 방문 시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단순 백화점 입점에 그치지 않고 고객 소통 및 체험 중심의 행사도 지속 진행해 왔다. 작년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가정의 달 기념 ‘안마의자대전’ 팝업스토어를 진행했으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안마의자와 함께하는 실내악 4중주 연주회도 여는 등 고객 소통에 앞장선다는 입장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규 라운지에는 바디프랜드가 작년과 올해 출시한 최신 헬스케어로봇 제품들이 설치되어 고객분들이 쇼핑 도중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라며,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도 제공 드리니 직접 방문하셔서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마사지 기술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