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국내 타이어업계 최초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 헌액

2009년부터 KS-QEI 평가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 15년 연속 1위
박재훈 기자 2023-12-13 14:55:53
한국타이어가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며 품질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13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이수일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

13일 테크노플렉스 본사에서 진행된 명예의 전당 제막식에서 이수일 한국타이어엔테크놀로지 대표이사(사진 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를 측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인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각 부문별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기업에 한하여 헌정하는 자리이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09년부터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 15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으며, 이를 기반으로 이번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됐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명예의전당 입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타이어 기업으로서 국내 소비자와 전문가들로부터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경쟁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