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진 날씨 차량 점검 필수…수입차 브랜드 동절기 캠페인 진행

정비 수요 높은 제품에도 할인 혜택 적용…전문 인력이 맡아 점검
박재훈 기자 2023-12-02 04:01:02
본격적인 겨울 추위와 함께 자동차 점검이 필요한 시기가 다가왔다. 일부 수입 자동차 브랜드들은 고객을 위해 동절기 안전 주행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

자동차 점검뿐 아니라 동절기 수요가 높은 제품의 할인과 다양한 경품 제공으로 따뜻한 연말 만들기에 동참하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의 '2023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 윈터 페스타' 이미지.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약 한 달간 ‘2023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 원터 페스타’를 실시한다.

겨울철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위해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분을 무상으로 진단해 주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와 함께 배터리·히터 관련 부품 등 겨울철 교환 및 정비 수요가 높은 부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는 폭스바겐 전문인력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차량 고장 원인 코드를 파악하고 브레이크, 서스펜션, 하체 누유, 엔진 미션 등을 포함한 27가지 영역의 68가지 부위를 무상으로 점검해 주는 서비스다. 

겨울철 정비 수요가 높은 부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히터 관련 부품을 비롯해 겨울철 시동 성능 확보를 위한 배터리 및 예열 플러그, 겨울철 고무 제품류의 균열과 파손을 대비하는 드라이브 벨트, 하체 부싱류, 안전하게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도와주는 등화 장치와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증정된다. LG 스타일러(1명), 발뮤다 토스터기(2명), 폭스바겐 정품 라이프스타일 굿즈(300명), 메가커피 쿠폰(1만명)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2023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3 아우디 윈터 캠페인.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코리아도 오는 31일까지 총 4주간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3 아우디 윈터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모든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순정 배터리, 순정 와이퍼 블레이드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 (2-in-1 디스플레이 클리너) 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우디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고객의 기본적인 차량 유지와 관리를 위하여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한 상품이다. 아우디가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은 아우디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최적의 차량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의 4가지 종류가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해 차량을 유지·관리할 경우 대비 약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비용면에서도 효율적이다.

'2023 아우디 윈터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 애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우디는 또 ‘콰트로‘ 특화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아우디 콰트로 스페셜 프로그램‘은 콰트로가 적용된 모델을 등록·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윈터타이어 교환용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BMW모토라드 윈터 서비스 캠페인 이미지. /사진=BMW 모토라드

바이크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캠페인도 진행된다.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는 오는 23일까지 겨울철 모터사이클 안전 관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BMW 모터사이클 보유 고객에게는 겨울철 라이딩을 위한 모터사이클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무상점검 후 겨울철 필수 기능인 히팅그립, 히팅시트, 엔진오일,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브레이크 오일, 에어필터 등의 소모품을 유상으로 수리 또는 교체하는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사고 수리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헤드라이트, 카울, 윈드쉴드, 휠 등을 교체하는 경우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사고 수리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BMW 쿠션 담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단 보험수리 건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아울러 스포츠 머플러 및 HP 머플러와 탑 케이스, 사이드 케이스 등의 케이스 류는 25%, 이외의 모든 BMW 정품 액세서리는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BMW 오리지널 장비 및 의류는 컬렉션에 따라 3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 모토라드 전시장 또는 BMW 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대체로 맑고 큰 일교차 '유의'

대체로 맑고 큰 일교차 '유의'

화요일인 1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다.당분간 아침 기온은 평년(9~1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고, 낮 기온은 평년(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