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 캠페인 전개…브랜드 모델 이효리 발탁

차량 정비, 진단, 멤버십 등 케어 하는 장기렌터카 서비스 '마이카' 론칭
박재훈 기자 2023-11-01 11:11:07
롯데렌터카가 신규 브랜드 모델 이효리와 함께하는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 ‘롯데렌터카 마이카’ 론칭 캠페인을 전격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이카를 탄다. 내 삶이 달린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알 수 있듯 마이카를 통해 일상을 편하게 즐기고 누리는 새로운 카라이프를 제안할 예정이다. 자동차 정비와 내차 상태 진단, 멤버십 혜택 관리 등을 롯데렌터카 전문가에게 맡기고, 고객은 자신의 삶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 '롯데렌터카 마이카' 모델 이효리. /사진=롯데렌터카


신규 캠페인 광고 영상은 기존 렌터카 서비스와 차별화된 '롯데렌터카 마이카'만의 특징을 담아 오는 1일 TV,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개됐다.

새로운 브랜드 모델 이효리는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화제성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새롭게 탄생한 마이카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카는 ▲방문정) ▲멤버십 혜택 ▲내차 상태 진단 등 나의 차처럼 케어해주는 신개념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다.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는 차량 방문정비 서비스와 함께 IoT를 활용한 실시간 차량 상태 진단 서비스인 ‘Safety 365’로 고객의 안전까지 책임진다. 차급별로 스탠다드,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골프, 호텔, 쇼핑, 영화 등 롯데그룹 계열사와 연계한 풍성한 편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렌터카 마이카는 롯데렌터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롯데렌터카 마이카는 고객이 차를 타는 즐거움만 누릴 수 있도록 자동차의 모든 것을 롯데렌터카의 전문가가 알아서 케어해주는 혁신적인 장기렌터카 서비스”라며 “앞으로 이효리 씨와 함께 선보일 다양한 캠페인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