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라 유나, 홍대 리얼촉촉 팝업스토어에 뜬다

리얼촉촉 편의점 팝업스토어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운영
강권직 기자 2023-10-27 11:35:14
[스마트에프엔=강권직 기자] 일본 국적 배우 오구라 유나가 27일과 28일 홍대입구역 3번출구 인근에서 운영되는 리얼촉촉 팝업스토어 ‘오구라 유나 편의점’의 점장으로 직접 행사에 참여한다.

오구라 유나는 맥심과 이노바인코리아가 합작해 만든 맥심 리얼촉촉 001콘돔의 전속광고모델이기도 하다.

편의점 컨셉의 홍대 리얼촉촉 팝업스토어는 일상 속 편의점이 아닌 오감과 상상을 자극하는 판타지 공간으로 꾸며졌다. 오구라 유나가 진행하는 길거리 인터뷰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존 및 경품이 걸린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지난 26일 오픈한 리얼촉촉 팝업스토어는 연남 커피비에서 오는 30일까지 5일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전경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은 오구라 유나와 직접 만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미스맥심과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리얼촉촉 001 콘돔’ 뿐 아니라 ‘리얼촉촉 오르맥스 쑥젤’, ‘맨즈쪼커젤크크림’, ‘젤리탕’, ‘맨즈에이지 올인원에센스’, ‘글루타치카 쿨 가글액’ 등이노바인코리아와 맥심 리얼촉촉의 대표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구라 유나의 길거리 인터뷰는 27일 오후 6시부터 홍대입구역 3번출구 앞 경의선숲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강권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