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메타버스, 'GITEX 글로벌 2023'서 글로벌 기업들과 MOU

개발지식 없이 누구나 3D 콘텐츠 창작 가능한 플랫폼 'MX 스튜디오' 기술력에 부스 성황
황성완 기자 2023-10-25 09:58:09
티맥스메타버스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에서 진행된 GITEX에 참가해, 티맥스만의 차별화된 슈퍼앱 기반 3D 콘텐츠 스튜디오 'MX 스튜디오'를 소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티맥스메타버스에 따르면, 300여개의 중동 및 아시아 기업들이 현지 부스를 방문했다. 티맥스메타버스는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 및 기업 고객들에게 MX 스튜디오를 적극적으로 홍보했으며 그 결과 현지 바이어 및 기업과의 만남으로 이어지며 유의미한 성과를 냈다.

특히, 인도 최초 키즈 테크테인먼트 BHOOSHAN'S JUNIOR, 국내 인공지능(AI) 보이스 전문 기업 브레인데크 등 총 6곳과 사업범위 확장을 위한 MOU를 진행했다.
관람객들이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에서 진행된 'GITEX'에 티맥스메타버스가 마련한 전시부스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티맥스메타버스

또한 글로벌 경제뉴스 전문방송 CNBC와 김민석 티맥스메타버스 대표 간 인터뷰도 진행되며 글로벌 시장에 티맥스메타버스 기술력을 알리는 시간도 가졌다.

티맥스메타버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개발지식 없이 누구나 쉽게 노코딩으로 3D 공간과 에셋을 창작할 수 있는 플랫폼 MX 스튜디오의 기술력을 입증 받은 상"이라며 "이번 전시 참가를 기점으로 중동 및 해외 시장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