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구스아일랜드, 버거스올마이티 컬래버 메뉴 ‘덕덕페어링세트’ 출시

홍선혜 기자 2023-10-19 10:12:01
글로벌 수제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가 미국식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스올마이티와 협업해 신메뉴 ‘덕덕페어링세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덕덕페어링세트’는 구스아일랜드의 페일에일 맥주 ‘덕덕구스’와 이에 잘 어울리는 수제버거를 페어링해 선보이는 세트메뉴다. 덕덕구스 생맥주 두 잔과 버거스올마이티의 신메뉴 ‘놀라지마새우버거’, 사이드메뉴 ‘비프앤프라이’로 구성됐다.

구스아일랜드 '덕덕페어링세트' / 사진=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는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서울’에서 자체 개발한 레시피가 적용된 세션IPA다. IPA(India Pale Ale)의 쓴맛은 줄이고 상쾌함을 더했다. 

구스아일랜드의 대표 맥주인 덕덕구스는 세계적인 맥주 품평회 ‘호주 세계맥주품평회(AIBA)’, 일본 ‘인터내셔널 비어컵(IBC)’ 등에서 모두 수상하며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IBU(International Bitterness Unit, 맥주의 쓴맛을 나타내는 단위)는 17, 알코올 도수는 4.7%이다.

버거스올마이티의 놀라지마새우버거는 빵 대신 통새우패티를 사용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사이드메뉴로 제공되는 비프앤프라이는 감자튀김에 버거스올마이티의 시그니처인 스매쉬패티와 치즈가 토핑된 미국식 안주다.

구스아일랜드는 ‘덕덕페어링세트’ 출시를 기념해 전국 버거스올마이티 17개 지점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래버 메뉴 구매 시 스크래치 카드 혹은 뽑기용 코인이 제공되며, 즉석에서 구스아일랜드 에코백, 버거스올마이티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구스아일랜드 브랜드 매니저는 “푸드 페어링 트렌드를 반영해 구스아일랜드의 정통 수제맥주와 궁합이 좋은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스올마이티와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제맥주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