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가을맞이 전국 시승회 실시...전 차종 경험할 기회

9월27일부터 10월31일까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시승체험 가능
박재훈 기자 2023-09-27 11:25:48
토요타코리아가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의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가을맞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시승회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토요타의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2열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시트로 최상의 환대를 전하는 프리미엄 미니밴 알파드를 비롯해, 7인승 SUV 하이랜더, 토요타의 플래그쉽 크라운, RAV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등 올해 소개된 네가지 전동화 모델을 비롯한 토요타 모든 라인업의 시승이 가능하다.

토요타코리아가 가을맞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 9월27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되며 토요타의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토요타코리아


캠페인 기간 동안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3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1만원을 추첨을 통해진 증정하며, 시승 후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워커힐 호텔 숙박권(5명) ▲마샬 엠버튼 스피커(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토요타는 올해 ‘가치를 보는 당신’이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다양한 전동화 선택지와 고객감동을 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토요타의 모든 라인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시승회를 통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는 차를 발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