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 출시

홍선혜 기자 2023-08-31 09:13:47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등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오트를 통째로 갈은 원액에 현미, 보리 등으로 만든 그래놀라를 곱게 갈아 넣어 고소한 맛에 영양까지 강화했다. 190ml 제품 1팩 기준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으며, 당함량은 최소화했다.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동물성 단백질과 유당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한국비건심사평가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오트 본연의 부드러운 단맛과 고소한 그래놀라 풍미를 잘 살린 ‘플레인맛’, 오트와 진한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 ‘초콜릿맛’ 2종으로 선보인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 제품 이미지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연구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다. 과일 등 자연원물을 활용한 ‘원물’, 가볍고 바삭한 식감의 ‘팝(pop)’, 단백질 등을 함유한 ‘기능성’ 시리즈 외에 오리온 인기 제과 브랜드와 콜라보한 ‘다이제’, ‘초코고래밥’ 등 오!그래놀라 12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이번에 선보이는 오트 드링크까지 더해지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오리온 관계자는 “식물성 음료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은 낮춰 건강 및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여성들에게 특히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치소비 트렌드 속 마켓오네이처를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엄선된 원료를 활용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여 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