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국민이주와 맞손…해외투자·이주 올케어 솔루션 제공한다

권오철 기자 2023-04-27 11:02:27
[스마트에프엔=권오철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6일 해외 투자이민 컨설팅 전문 기업인 국민이주와 해외 투자·이주 관련 맞춤형 올케어(All-Care) 솔루션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은 ▲해외 이주 관련 제반 업무 ▲해외 부동산 구매 및 해외 사업 진출 지원 ▲비자 및 유학 컨설팅 ▲한미 세법 자문 등 해외 이주를 준비 중인 손님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소재 Club1 PB센터에서 열린 하나은행-국민이주의 해외 투자ㆍ이주 관련 맞춤형 올케어(All-Care) 솔루션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과 김지영 국민이주 대표(오른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특히, 지난해 5월 미국 부동산 투자 플랫폼 기업인 빌드블록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국민이주와 맺은 이번 협약으로 해외 부동산 투자부터 이민까지 올케어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자산관리 명가는 물론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최근 급변하는 국내 금융환경에서 리스크 분산을 위한 해외 투자와 이주에 대한 손님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손님 니즈에 부합하는 한층 더 높은 수준의 해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